click here if you want to see your banner on this site

Author Topic: AMA - 진정성  (Read 329 times)

cryptosp

  • Legendary
  • *****
  • Posts: 1324
  • Country: bd
  • Karma: +0/-1
  • Gender: Male
    • View Profile
    • Shariar Porosh backlink website
  • AMA - 진정성
    « on: February 20, 2021, 09:47:09 AM »
    WOM 한국 공식 카카오 커뮤니티 (pw: wom1)

    https://open.kakao.com/o/ghA4GlHb





    진정성은 현재 마케팅 유행어이지만 현재의 소비자 태도로 미루어 볼 때, 대부분의 브랜드 마케팅 노력에는 여전히 빠져 있습니다.

    Stackla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90%의 소비자들이 브랜드로부터 진정성을 보고 싶어하며, 마케팅 담당자의 92%가 자신의 콘텐츠가 소비자에게 진정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반면, 실제로 동의하는 소비자는 절반에도 미치지 못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일한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 구매 의향을 유도할 때 사용자 생성 콘텐츠가 인플루언서 콘텐츠보다 9.8배 더 큰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밝혀졌으며, 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의 목적이 사용자 생성 콘텐츠에 가까운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이라는 점에서 브랜드에게는 실망스러운 소식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마케팅은 어떻게 그렇게 큰 진위성 격차를 갖게 되었을까요? 아마도 사람들은 후원 게시물, 유료 프로모션 및 브랜드 광고 거래와 인플루언서의 브랜드 관계, 그리고 수익 창출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투명성이 없는 속임수라는 불편한 느낌에 시달릴 것입니다.

    아마도 더 큰 문제는 진실을 추구하고 다른 하나는 판매를 추구 할 때 진정성과 마케팅이 실제로 함께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우리는 지난 3년 동안 답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의 솔루션인 WOM 프로토콜은 블록체인 기반 기술, 암호화 경제 인센티브 모델 및 오래된 방법인 입소문과 결합하여 사람들이 정직하게 행동하는 것에 대해 보상하고 인플루언서에게 진정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대체 마케팅 채널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는 운영 책임자인 Jeremy Lindström을 초대하여 프로젝트의 핵심인 진정성이라는 주제를 뽑았습니다. 여기에서 팟 캐스트를 들을 수 있으며 아래에서 전체 대본을 볼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 듣기




    진정성은 중요합니다. 우리가 보고 싶은 것이기도 하지만, 진정성이란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당신이 진짜일 때 사람들은 그들이 보는 것이 단지 겉모습이 아니라 진짜 거래라고 느낍니다. 마케팅과 이 팟캐스트에 대한 주제, 진정성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보상을 받았기 때문이 아니라 당신이 진심으로 즐기는 제품, 서비스 및 브랜드에 대해 추천, 홍보 또는 다른 방식으로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어젯밤 이 멋진 곳에서 먹었는데, 한번 확인해 보세요." 제가 어제 밤에 좋은 곳에서 먹었는데, 사실 여러분이 그걸 봐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이 좋아하실 거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동기는 식당이 저에게 그렇게 말하도록 돈을 주고 있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래도 여기선 월급이 문제죠? 수익을 창출하기로 결정한 순간 진정성이 타협되는 것이므로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고 진정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투명성에 관한 것입니다. 제가 무언가를 추천했기 때문에 돈을 받거나 다른 보상을 받는 것은 본질적으로 잘못된 것이 아니며, 그것이 자동적으로 진위를 손상시키는 것도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추천한다면, 여러분은 그 회사에 가치를 가져다주고, 솔직히 말해서 그들의 세련된 어떤 마케팅 캠페인보다 훨씬 더 많은 가치를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보상을 받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회사는 무료 광고를 받을 의무가 없습니다.


    진정성은 사람들이 자신이 추천하는 것을 믿을 때, 그리고 그들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을 선택할 때에만 찾아옵니다. 만약 사람들이 순전히 돈에 의해 움직인다면, 그들은 장기적으로 성공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이 현재 인플루언서 마케팅 업계의 최신 동향에서 볼 수 있는 것입니다.



    현재 업계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분명한 소비자 신뢰 문제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진실되지 않은 방식으로 행동하는 사람들을 격려하고 보상 해준 산업이 있다는 것입니다.

    인플루언서가 시스템을 작동하도록 하는 동기 또는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인플루언서가 팔로워를 구매하고 측정 항목을 높이고 더 유리한 거래를 체결하거나 파트너십을 공개하지 않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보았습니다. 또는 스폰서가 아닌 콘텐츠를 스폰서로 게시하여 브랜드 거래가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일은 대부분 임의의 최소 팔로워 수 및 기타 측정 기준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가 마련한 인센티브 메커니즘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는 인플루언서에 의해 이러한 부정직하고 진실되지 않은 관행으로 이어집니다. 팔로워 수가 너무 적으면 브랜드나 제품을 추천하기 위해 대가를 받지 못합니다. 그렇게 간단하죠. 브랜드 딜도 마찬가지입니다. 추천을 해서 돈을 받으려면 미리 계약이나 거래를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내가 아디다스를 좋아하지만 계약서가 없다면, 나는 돈을 받지 못합니다. 만약 푸마가 제게 접근한다면, 이제 저는 제가 꼭 신경 쓰지 않을지도 모르는 브랜드에 대해 말할 동기가 생겼습니다. Stackla와 Morning Consult에서 출판한 보고서 등 최근 많은 보고서들이 소비자들의 비슷한 심리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점점 더 회의적이고 한동안 그래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이제 충분히 주류이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들이 이러한 프로모션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단지 소비자들은 인플루언서가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인플루언서가 실제로 그것을 좋아하는지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프로모션에 지쳐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산업과 모델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이 진짜와 반대로 행동하도록 장려한다면, 우리는 확실히 그것을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정직하게 행동하고 보상하는 모델을 가질 수 있도록 말입니다. 가짜와 부주의로 이어지는 관행이 인센티브를 받지 않아야 하지 않습니까?

    확실히, 현재의 인센티브는 진실성을 보상하지 않기 때문에, 논리적인 단계는 진정성을 보상하는 인센티브를 만드는 것입니다. 물론 말처럼 쉽지 않지만, 쉽다면 브랜드들은 이미 그렇게 하고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그것이 그들이 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WOM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일입니다. 사람들이 하루에 20억 번 이상 하는 브랜드나 제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추천을 하고, 브랜드와의 거래 없이 최소한의 팔로워 계정도 없고 보상도 보장하지 않는 경우 동료들의 추천이 진짜라고 생각한 후에만 ​​잠재적으로 보상을 받는다면, 우리는 진정성을 보상하는 경제적 인센티브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마케팅 모델은 변경될 수 있으며, 유료 추천은 사실인지 인증되지 않아도 됩니다. 인센티브는 적절한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이 진위를 장려하고 보상하는 방향으로 전환된다면, 이것이 더 많은 책임을 지게 되는 이점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연합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단순히 고장난 것을 고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정말 사용하기 좋아하는 정말 낡은 문구입니다. 우리는 망가진 것을 고치는 것이 아니라, 현재 일어나고 있는 것을 개선하고 사람들이 그들의 브랜드 옹호로 보상받는 방식을 개선하자는 것입니다. 우리는 기업들이 소비자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개선하고 진실성과 투명성, 정직성을 더 전면에 내세우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그러한 가치들이 인센티브가 되는 가치들이기 때문에, 마케팅 산업이 발전하고 나아질 뿐만 아니라, 전체 산업들 또한 더 나아질 것입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인센티브도 없이 자신들이 사랑하는 제품만을 추천한 것에 대해 앞으로 다가올 진정성 있는 세대가 보상을 받는다면 당연히 그들의 가치에 맞는 기업들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것입니다.

     

    소비자들이 '이 제품이 멋있고 어떻게 만들어졌든 상관없다'고만 평가한다면, 그런 기업들이 화제가 되고 성공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사회적, 환경적, 정치적 상황을 잘 알고 있는 소비자층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기업체들이 더 많은 책임을 지기를 기대할 것입니다. 그런 책임을 지고 있다고 믿는 회사의 제품을 추천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그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고 대중화하여 선두를 이끌 것입니다.

     

    반대로, 이러한 가치와 일치하지 않는 제품은 자연스럽게 배경으로 사라지게 되고, 따라서 이러한 브랜드와 전체 산업이 개선되며, 인플루언서 및 마케팅만을 넘어서는 책임을 지게 됩니다. 이것은 또한 입법부가 시도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입법부는 때때로 필요하지만 궁극적으로 기업들로 하여금 무언가를 하도록 강요하는 반면, 소비자들은 무엇을 마케팅하거나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고 무엇을 추천하는가에 대해 더 많은 의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업은 더 나은 것을 위해 변화하고 변화할 동기를 얻을 것입니다.

     



    * 법적 고지 사항 읽기




    WOM 한국 공식 카카오 커뮤니티 (pw: wom1)

    https://open.kakao.com/o/ghA4GlHb




    ◈ 공식 채널 :


    * 웹 사이트 : https://womprotocol.io/

    * 트위터 : https://twitter.com/WOMProtocol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womprotocol/

    * 텔레그램 : https://t.me/WOMprotocol_Korea

    * 블로그 : https://medium.com/wom-protocol



    ◈ 상장거래소 :


    * 빗썸글로벌 : https://www.bithumb.pro/ko-kr/spot/trade?q=WOM-USDT

    * 빗썸 : https://www.bithumb.com/trade/order/WOM_KRW

    * 쿠코인 : https://trade.kucoin.com/WOM-USDT

    * 리퀴드 : https://app.liquid.com/exchange/WOMBTC?affiliate=eNgws23g761816

    https://app.liquid.com/exchange/WOMUSDT?affiliate=eNgws23g761816

     

    Bitcoin Garden 2013-2022, All rights reserved | Privacy Policy | DMCA | About Bitcoin Garden | Support & Servi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