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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Topic: 소비자들에게 블록체인을 제공하는 인플루언서를 만나보세요.  (Read 337 times)

emmaglory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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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인플루언서는 크립토 현장에 도착했으며 이들은 오래된 소셜 미디어 수익화 관행을 축출하고 자율성, 진정성 및 소비자 대중 채택을 강화하는 암호화 기반 콘텐츠 수익 모델을 옹호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2020년에 60억 달러 규모로 2025년까지 241억 달러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확장 산업입니다. 인플루언서는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후원 게시물과 유료 브랜드 프로모션을 통해 돈을 버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러한 방법은 인플루언서와 청중간에 마찰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러한 브랜드 거래는 대개 에이전시를 통해 플랫폼 외부에서 이루어지며,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광고주에 대한 의존도는 인플루언서로 하여금 창의성을 저해하는 계약 및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하였습니다. 이것은 신뢰 문제로 업계를 더렵혔습니다. 오직 10%의 젊은 소비자만이 그러한 판촉에 대해 많은 신뢰를 가지고 있으며 88%는 인플루언서의 진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해야한다고 믿습니다.

 

동시에, 소셜 네트워크는 플랫폼을 수익화하기 위한 광고를 부채질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사용자 경험을 위태롭게 하고 있습니다. 실망한 사용자에게는 인플루언서의 스폰서게시물과 더불어 침습적 광고의 폭격을 당합니다. 그러나 광고 차단기, 배너 블라인드 및 "광고 건너 뛰기"버튼을 클릭 할 때의 타고난 감각을 통해 청중은 명백한 판매 기술을 회피하며 무시하고 발견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았습니다.

 

더 많은 투명성과 신뢰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는 이후에 대체 기술과 콘텐츠 수익화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인플루언서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소비자 대면 앱은 암호화 기반 콘텐츠 수익화 모델을 통해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트렌드의 교차점에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WOM(입소문의 약자) 토큰을 통해 크리에이터, 인증자, 출판사, 광고주의 전체 생태계에 인센티브를 주고 보상하는 WOM 프로토콜이 있습니다.


메인스트림 블록체인 채택 추진

WOM 프로토콜은 블록체인의 주류 채택을 목표로 하며 WOM 네트워크는 네트워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보상을 분배하는 경제적 인센티브 시스템을 통해 성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동영상 기반 소셜커머스 앱인 YEAY와 전략적 첫 제휴를 통해 블록체인 기술이나 암호화폐에 대한 사전 경험이 전혀 없는 사용자가 지갑을 설정하고, 토큰을 지분하고, 정통 콘텐츠 제작을 위한 암호화폐 기반 보상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사용자는 WOM 토큰을 아디다스, 스포티파이, 플레이스테이션 등 주요 브랜드(150개 국가의 2,500개 이상의 브랜드)의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2020 년 12 월에만 약 155,000 개의 보상 거래가 실행되었습니다.

 

이처럼 블록체인 진입 장벽이 낮아지면서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가 YEAY 플랫폼으로 이동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현재 4천7백만 명 이상의 도달 범위를 가진 45명 이상의 인플루 언서가 YEAY 앱에서 제품 추천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좋아하는 제품을 추천한 대가로 WOM 토큰 보상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사람은 TikTok에서 동일한 활동으로 아무것도 얻지 못했지만 WOM 토큰으로 2,000 달러 이상의 지불금을 받았습니다.

 

YEAY의 인플루언서 중에는 유명한 13세 게이머, Faze H1ghsyk1, 성공적인 Youtuber 및 Streamer, GrantTheGoat, 성장하는 TikTok / Youtube 및 Instagram 라이프 스타일 인플 루 언서, Corey Campbell, Derek Trendz, Aya Tanjali, 유명한 유럽 작곡가 겸 음악가, Lukas Rieger 등이 있습니다.

 

물론 암호 화폐 현장은 인플루언서에게 낯설지 않습니다. 트위터에서 암호화 및 블록체인 대화를 주도하는 존경받는 이름이 많이 있으며 커뮤니티 내에는 상당한 팔로워와 유명인의 지위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악명 높은 암호 화폐 인플루언서조차도 일반적으로 수십만 또는 최고 백만까지 도달하는 라이프 스타일 현장에서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는 라이프 스타일 인플루언서가 블록체인을 훨씬 넘어 소비자 시장에 더 멀리 도달하고 젊은 시청자들을 그들과 함께 데려올 수 있기 때문에 블록체인 채택을 더욱 강력하게 촉진합니다.

 

유기적 시장 수요의 증가




YEAY 앱과 기본 WOM 프로토콜에 의해 활성화된 것처럼 크리에이터, 광고주 및 플랫폼 간의 관심 조정은 실제로 가능합니다. YEAY에서 제작자는 브랜드 자체를 홍보하는 데 돈을 받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진정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추천하고 그러한 추천에 대해 특별히 보상을 받습니다.

 

YEAY 앱이 양질의 제품 추천 콘텐츠로 채워질수록 WOM 시장의 공급 측면이 더욱 강화됩니다. 이는 다시 WOM 토큰을 구매하여 마케팅 및 판매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증된 추천을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의 유기적 시장 수요를 촉진합니다. WOM Campaign Manager와 같은 도구를 통해 이러한 브랜드는 제작자의 명시적인 동의를 얻어 진정한 콘텐츠의 가시성을 촉진하고 증진시키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한편, 파트너 웹 사이트에 직접 배치할 수 있는 플러그인은 브랜드와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유기적인 입소문 콘텐츠를 제품 페이지에서 직접 캡처하고 표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플랫폼은 다른 어떤 형태의 광고보다 신뢰도가 높은 침습적 광고 대신 입소문 콘텐츠를 사용하여 그들의 인터페이스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성장 촉진


YEAY에서 사용자는 콘텐츠 참여 및 콘텐츠가 받는 동료 평가에 따라 WOM 토큰으로 보상을받습니다. 이 피어 등급 프로세스 (커뮤니티 구성원이 WOM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콘텐츠의 진위성을 평가하는 과정)는 가짜 또는 성실하지 않은 콘텐츠가 시장에서 자연스럽게 걸러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뢰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컨텐츠를 수익화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고 있는 인플루언서에게 이 모델은 커뮤니티와 보다 유기적인 상호 관계를 재구성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상호성은 네트워크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가치 공유를 장려하기 위해 구축된 WOM 경제의 기본 축입니다.이는 팀 기능(Team Feature)과 같은 기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선별된 크리에이터가 친구와 팔로워를 팀에 등록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하고 모든 사람의 WOM 토큰 획득할 수 있는 잠재력을 높여줍니다.

 

소비자 손에있는 암호화




블록체인 사전 지식이 없는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들이 암호화폐 수익과 지출 과정을 단순화한 암호화폐 수익화 수법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앱을 사용하면 자신과 커뮤니티에 충실하면서 "마인드 쉐어"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정한 분배와 상호호혜성은 이 새로운 소셜 미디어 수익 창출자에게 중요한 이상이며, 소비자 친화적인 블록 체인 앱으로의 이동을 통해 커뮤니티와 함께 블록체인 대량 채택의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저자 정보 : Anurag Gautam은 지난 수년간 창의적인 글쓰기에 대한 열정을 가진 열렬한 독자이자 크립토 트레이더입니다. 글을 쓰면서 그는 사람들이 자신의 지식과 동시에 번성하도록 돕고자합니다. 그의 틈새 시장에는 주로 블록 체인, 스타트 업, 비즈니스 및 기술이 포함됩니다. 그는 신생 기업, 리더, 기업가 및 혁신가들과 함께 일해 왔습니다.



뉴스원문보기

WOM 한국 공식 카카오 커뮤니티 (pw: wom1)

https://open.kakao.com/o/ghA4GlH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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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빗썸 : https://www.bithumb.com/trade/order/WOM_KR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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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퀴드 : https://app.liquid.com/exchange/WOMBTC?affiliate=eNgws23g761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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