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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Topic: UGC 브랜드 전략을 관리하는 방법  (Read 308 times)

crypto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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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GC 브랜드 전략을 관리하는 방법
    « on: July 22, 2021, 04:17:48 PM »


    사용자가 제작한 콘텐츠(User-Generated Content)가 강력하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진정한 팬들의 추천과 리뷰를 통해 브랜드는 마케팅 지출을 간소화하고 전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UGC의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난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반면 UGC는 유해하거나 가짜라고 느낄 경우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잃게 할 수 있습니다. TELUS International의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응답자의 54%가 오해의 소지가 있는 UGC가 증가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36%는 부정확하거나 가짜이거나 심지어 유해성이 있는 UGC를 하루에 여러 번 본다고 보고했습니다.

     

    40% 이상이 유해성이 있거나 가짜 UGC에 한 번 노출되면 브랜드 커뮤니티를 떠나게 되고 45%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잃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많이 보고된 가짜 사용자 생성 콘텐츠 유형은 스팸(61%)과 가짜 리뷰·후기(61%)였습니다.

     

    지난 1년 반 동안 온라인상에서 우리의 삶이 얼마나 많이 변화했는지 볼 때, 더 많은 가짜 콘텐츠를 보게 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이제는 더 많은 스팸 발송자와 가짜 사용자가 COVID-19 전염병 동안 증가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방무역위원회는 2020년 소비자들이 사기행위로 33억 달러 이상을 잃었다고 보고했는데, 이는 전년 대비 83% 증가한 수치입니다.

     

    사람들은 당연히 더 경계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TELUS International의 설문 조사에 참여한 소비자 중 70%가 유해 콘텐츠로부터 소비자를 능동적으로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브랜드는 유기적 UGC가 번창할 수 있도록 하면서 가짜 콘텐츠를 걸러내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UGC에 대한 대응적이고 사전 예방적인 접근 방식

     

    사람들은 항상 서로에게 제품을 추천할 것입니다: 결국 구전은 가장 오래된 마케팅 형태입니다. 브랜드 참여 여부와 상관없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가짜 사용자 생성 콘텐츠와 스팸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브랜드들은 UGC가 그들의 소비자들에게 다가가 영향을 미치는 것에 비해 더 나은 우위를 점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가짜 또는 악의적인 콘텐츠를 찾아내고 걸러내는 유일한 방법이며, 또한 정말 훌륭한 콘텐츠를 측정하고 추적하고 강화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사후 대응적 접근 방식은 온라인 상에서 공유되는 대화와 콘텐츠를 모니터링하고 응답하는 방법으로 커뮤니티 관리자 및 진행자와 결합된 소셜 청취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브랜드와 관련된 UGC가 소셜 네트워크와 포럼에 퍼질 수 있다는 희망으로 인터넷망을 넓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식으로 스팸이나 가짜 콘텐츠가 유포되는 경우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UGC가 유통되면 브랜드 채널을 통해 증폭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부정적인 검토나 비판적인 의견이 있을 경우 고객 담당자가 개입하여 중재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2021년 소셜베이커즈 소셜 리스닝 툴의 라운드는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15가지 옵션을 살펴봅니다.

     

    물론 소셜 리스닝은 브랜드 주변에 공유되는 모든 UGC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아니며, 브랜드 이름을 포함하지 않고 비디오, 이미지 및 로고를 공유할 경우 더욱 쉽게 찾을 수 없습니다. 비록 Talkwalker와 같은 분석 도구가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점점 더 스마트해지고 있지만 말입니다.

     

    UGC 관리에 대한 사전 예방적 접근방식은 WOM Protocol 및 파트너 플랫폼 YEAY와 같은 전용 사용자 생성 마케팅 채널을 통해 UGC를 적극적으로 장려하는 것입니다. 특히 인센티브가 경제적인 경우 UGC를 장려하는 것은 언뜻 보기에 가짜 콘텐츠와 스팸을 더 많이 초대하는 방법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이것이 부정적인 행동을 억제하면서 긍정적이고 정직한 행동을 장려하는 방식으로 인센티브와 채널을 설계하는 것이 필수적인 이유입니다. WOM 프로토콜의 경우 콘텐츠와 커뮤니티를 보호하기 위한 견제와 균형을 개발했습니다.

     

    YEAY 앱에 제출된 모든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수동으로 관리됩니다. 이 작업은 작성자가 콘텐츠를 통해 WOM 토큰 보상을 받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수행됩니다. 제작자가 보상을 받으려면 WOM Authenticator 앱에서 수행되는 피어 리뷰 프로세스를 통해 인증을 위해 콘텐츠를 추가로 제출해야 합니다. 여기서 인증자는 토큰으로 보상받기 전에 컨텐츠의 품질과 신뢰성을 평가하며, 인증자는 노력에 대한 정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부터 인증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게임에 참여하기 전에 토큰을 먼저 걸어야 합니다. 제작자의 콘텐츠가 가짜인 경우 제작자는 지분을 상실합니다. 인증자가 내용을 평가한 다른 인증자와 합의하지 못할 경우 인증자도 지분을 잃게 됩니다. 그리고 가짜 콘텐츠나 스팸을 공유하는 등 WOM과 YEAY 플랫폼의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사람이 있다면 계정 금지와 같은 조치를 취합니다.

     

    이러한 모든 견제와 균형이 완료된 후에야 품질 및 인증된 UGC가 WOM 캠페인 매니저에게 전달될 것이며, 여기서 브랜드는 마케팅 캠페인에서 확대할 콘텐츠를 탐색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온라인 환경 만들기

     

    브랜드들은 반응적 방식과 능동적 방식을 혼합해 가짜 UGC와 악성 UGC를 포착하는 단계를 밟는 동시에 양질의 UGC 공급을 촉진할 수 있다.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를 브랜드 개입 없이 유기적으로 퍼지게 하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가짜와 유해성이 있는 콘텐츠가 소비자들에게 전달되고 그들의 신뢰를 손상시키는 위험은 가치가 없습니다. 반면에 진정한 UGC를 장려하고 인증함으로써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 내는 혜택은 무시하기에는 너무 큽니다.

     

    WOM이 사용자 생성 콘텐츠로 매출을 늘리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 법적 고지 사항 읽기


     

    WOM 한국 공식 카카오 커뮤니티 (비번 wom1)

    https://open.kakao.com/o/ghA4GlHb



     

    ◈ 공식 채널 :



    * 웹 사이트 : https://womprotocol.io/

    * 트위터 : https://twitter.com/WOMProtocol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womprotocol/

    * 텔레그램 : https://t.me/WOMprotocol_Korea

    * 블로그 : https://medium.com/wom-protocol




    ◈ 상장거래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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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빗썸글로벌 : https://www.bithumb.pro/ko-kr/spot/trade?q=WOM-USDT

    * 빗썸 : https://www.bithumb.com/trade/order/WOM_KRW

    * 쿠코인 : https://trade.kucoin.com/WOM-USDT

    * 리퀴드 : https://app.liquid.com/exchange/WOMBTC?affiliate=eNgws23g761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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